근육맨=정력남은 아니다!!_by 성지식

0 0 0

아무리 아령을 많이 든다 해도 다리 근육이 발달 될 리 없듯이, 신체의 각 부위마다 단련을 위한 운동이 따로 있다. 또한 달리기를 잘하기 위한 운동, 농구를 잘 하기 위한 운동이 따로 있듯이 섹스에도 섹스를 위한 특화 운동이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이왕에 운동을 할 것이라면 섹스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해 건강과 인기를 동시에 갖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앉아서 마주보며 섹스를 나누는 좌위에는 상체를 직립시킨 자세를 유지할만한 근력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당신과 파트너 모두 상체를 일으킨 상태로 유지하면서 양손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려면 사지 근육의 유연성과 강한복부 근력이 있어야 한다. 물론 많은 연습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당신의 노력에 보답이 되어줄 그녀의 만족스런 표정을 생각해 보라. 무릎 구부리기와 삼두근 운동을 열심히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여성 상위 체위를 하다보면 상대의 체중에 상당한 압박감을 느끼곤 한다 둔근과사지근육이 약해졌다는 증거이다. 복근 강화 운동과 무릎 구부리기 그리고 등펴기 운동을 통해 복부와 허벅지, 등의 근육을 강화시키자.

 



 

허리 힘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남자의 다리힘이다. 하체가 튼실한 남자가 섹스를 잘한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니다. 두 발을 어깨넓이로 벌리고 등을 등받이에 완전히 기댄 채 레그 프레스에 앉는다. 무릎이 90도 이상의 각도로 굽혀지도록 자세를 잡는다.플랫폼을 힘껏 밀다가 무릎이 쭉 펴지기 직전에 멈춘다. 각동작은 천천히, 완전하게 연결한다. 이 운동은 허벅지와 둔근을 강화시켜준다.한 세트에 8~12회씩 2∼3세트 정도 반복한다.

 



 

등근육 역시 무시할 수 없는 섹스 근육. 배를 땅에 대고 엎드린다. 양손은 등뒤로 돌려 꼭 잡는다. 양팔을 쭉펴면서 머리와 어깨를 할 수 있는 한 높이 들어올린다. 목에 너무 무리가 가기 전에 얼굴을 다시 바닥으로 천천히 내린다. 10회를 한 세트로 해서 1∼2세트 반복한다. 이 운동은 등의 모든 근육을 강화시켜 준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